연예인이슈

용감한형제 新걸그룹명 "캔대샵" 직접 네이밍? 용감한형제 나이,키,과거,히트곡,작곡,슬픈음악,인스타그램

와일드웹 2024. 1. 12. 12:50
반응형

용감한형제 新걸그룹명 "캔대샵" 직접 네이밍? 용감한형제 나이,키,과거,히트곡,작곡,슬픈음악,인스타그램

 

 

용감한형제 新걸그룹명 "캔대샵" 직접 네이밍?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인 용감한형제는 신인 걸그룹을 데뷔 시키는데요 직접 이름을 지엇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4인조로 구성된 이 걸그룹의 이름은 바로 "캔디샵"인데요 저마다의 매력이 다른 4명의 맴버들이 만나 조화를 이루게 되는 캔디샵은 다양한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브레이브걸스의 뒤를 이어받을 만큼의 대단히 실력이 좋은 맴버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용감한형제가 직접 나서서 13년만에 발굴한 신예인만큼 어떤 음악들로 다가올지 기대가 너무 되네요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걸그룹들은 "애프터스쿨,씨스타,브라운아이드걸스,포미닛,AOA" 등이 있습니다

 

 

우리가 너무 잘알고 있는 "롤린"의 경우 역주행까지 하면서 잊혀져 가던 브라운아이드걸스를 우리앞에 내놓았듯이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하는 맴버들중에 성공안한 그룹이 없다고 할정도로 신의 손으로 불리는 용감한형제의 이번 데뷔를 기대만발하고 봐야겠네요 "캔디샵의 뜻은 청춘을 잡고 그리자 라는 뜻으로 CAtch N Draw Youth + Shop의 합성어 입니다 "

 

 

 

용감한형제 나이,키,과거 프로필

 

용감한형제의 본명은 강동철입니다 현재 나이는 44세로 79년6월7일생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작곡과 프로듀서를 병행하고 있으며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대표로 역임중입니다. 학력은 서라벌고등학교를 중퇴했으며 가족으로는 어머님과 2살위인 형이 한사람 있습니다 원래는 형과 함께 활동해서 이름이 용감한형제 였으나 이후 혼자 활동중에 있습니다 

 

 

 

용감한형제과거는 는 학창시절도 익히 공부를 잘했지만 부모님이 형만 편애한다는 생각에 방황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이후 정말 정통 조폭세계에 발을 들어서 아찔하고 위험한 삶을 살기도 했다고 합니다 용감한형제는 폭력에 대한 전과가 12범이며 룸살롱에 전무까지 했었다는 썰이 있습니다 . 관리하던 유흥업소 디제이가 가져온 cd를 듣고 필꽂히는게 있어서 조폭을 청산하고 음악계로 발을 내 딪어 지금의 위치까지 왔다고 하니 명실상부하게 존경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사람이네요 

 

 

 

 

용감한형제가 작곡한 히트곡

용감한형제는 처음 yg 양현석씨에게 캐스팅되서 많은 작품들을 남겼는데 그때는 yg 소속이었기 때문에 yg에 귀속되어져 있습니다  아래는 용감한형제가 참여한 곡들입니다 

 

 

 

 

 

오늘은 용감한형제가 선보이게 될  新걸그룹명 "캔대샵" 직접 네이밍한 내용과 용감한형제 나이,키,과거,히트곡,작곡,슬픈음악,인스타그램까지 모두 정리 해봤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많이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