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니 "1인기획사 사무실 공개" 오드 아틀리에, 제니 나이,키,나이,엄마,솔로,샤넬

와일드웹 2024. 1. 16. 17:10
반응형

제니 "1인기획사 사무실 공개" 오드 아틀리에, 제니 나이, 키, 하우스, 나이, 엄마, 솔로, 샤넬, 하우스 염색약

 

 

 

 

 

제니 "1인기획사 사무실 공개" 오드 아틀리에 

오늘 유튜브에서 제니씨가 케이크 만드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의외로 털털한 성격인 듯 보이더라고요 ㅋㅋ 오늘은 "버스데이 브이로그"라는 영상을 업로드했는데요 직원들과 파티파티 하는 모습입니다 

 

 

제니는 방안에 가득 놓인 선물 꾸러미 앞에서 영상을 찍기도 했는데요 "앞으로 이곳에서 많은 콘텐츠를 찍겠다.즐거운 일들이 많이 일어날 것 같다"라며 신나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중간중간 스텝들이 들어와서 머리도 손봐주고 ㅋㅋ 모두 정리된 완벽한 영상을 업로드 한다라고 생각하면 여긴 스태프들 까지 자연스러운 일상을 찍는다는 느낌이랄까요 하여간 좀 특별한 영상이긴 했습니다.

 

 

 

-출처 제니 유튜브 발췌-

 

 

일일이 선물을 뜯어보며 행복한 모습을 지었습니다 구독자수가 어마어마하네요 1인기획사를 설립한 제니 씨의 앞날이 어떻게 변하게 될지 궁금하긴 하네요 ~~  글로벌이긴 한가 봅니다 영상에 한글은 잘 찾아볼 수가 없네요 ^^ 그럼 제작도 영어로 해야 하는 건가 ^^

 

 

 

 

남자친구랑 싸우는 꿈 해몽과 화해문자5가지

남자친구랑 싸우는 꿈 해몽과 화해문자 5가지 남자친구랑 싸우는 꿈은 보통 소통에 문제가 있거나 감정의 기복, 그리고 서로 간의 의견차이등이 있었을 때 많이 꾸게 되는 꿈으로 현실에서도 꿈

sososo2.com

 

 

 

제니 나이, 키, 엄마, 솔로, 샤넬

블랙핑크 제니는  실제 본명이 김제니입니다. 순한글로 좀 잘 안 쓰는 이름이긴 했네요 부모님이 선견지명이 있으셨나 ^^ 제니는 96년 1월 16일생입니다 현제 나이는 28세 생각보다 많네요 전 아직 20대 초반처럼 느껴지던데.. 출생은 강남구 청담동에서 태어났고요 제니의 키는 163cm에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가족관계는 엄마와 외동딸 제니뿐이네요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는 찾을 수가 없네요 ^^ 어릴 때부터 어머니와 단둘이 살았다고 하니 좀 외롭게 컸을 듯하네요 ㅠ 

 

제니의 학력은 서울 청담초등학교에 다니다 전학을 하게 되고 waikowhai intermediate school을 졸업했습니다. 이곳은 뉴질랜드에 있습니다. 다시 뉴질랜드에서 살다 청담동으로 이사 와서 청담중학교를 마쳤고요 청담고등학교를 다니다 중퇴했습니다.

 

 

제니의 소속사는 개인활동은 오드아틀리에고요 그룹으로 블랙핑크 활동에 대한 소속사는 yg엔터인먼트입니다. 메인래퍼이면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를 치면서 저도 즐겨 듣는 노래목록 중에 하나가 블랙핑크 노래모음이기도 하네요 옛날에 듣던 2ne1의 느낌이랑 정말 비슷한 부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아마 소속사에서 노래를 맡아서 하다 보니까 특유의 반복되는 후렴구나 반복되는 단어들을 자주 이용하는 게 아마 여기 패턴이지 아늘까 싶네요  

 

인간샤넬로 통하는 제니 씨는 다양한 샤넬 제품들과 매칭이 되는 게 많습니다. 샤넬 엠버서더로 활동 중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왠지 제니랑 너무 잘 어울리기도 합니다 

 

 

 

이 가방은  "샤넬 스몰 체인 코스메틱 케이스 램스킨&골드 메탈 블랙"인데요 화장품을 넣어 다닐 수 있는 사이즈의 가방이고요 가격대는 459만 원대 이런 백들이 어마무시하게 제니에게는 많겠죠 부럽다 

 

샤넬 화보 

 

 

 

 

제니 씨의 엄마는 자신의 일에서는 코디네이터이면서 포토그래처라고 이야기한 적이 있을 정도로 엄마에 대한 비중이 큰 것 같은데요 정확하게 엄마의 옛 직업이 무엇인지는 찾을 수가 없네요 ^^

 

 

정동원 " JD1 AI 신인 솔로 아이돌?" 정동원 나이,키,엄마 ,성형 ,

정동원 " JD1 AI 신인 솔로 아이돌?" 정동원 나이, 키, 엄마, 집, 성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정동원 " JD1 AI 신인 솔로 아이돌?" 제작 기간이 무려 2년이나 걸려서 만들었다는 JD1의 첫 깅금 앨범이 발

hope.saraboo11.com

 

오늘은 제니 "1인기획사 사무실 공개"로 유튜브 영상업로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오드 아틀리에에서 개인활동 열심히 하시고 꼭 홀로서기에도 성공하실 거라 ~~ 응원합니다  그럼 오늘 알아본 제니 나이, 키, 나이, 엄마, 솔로, 샤넬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 ~~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