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이슈

배우 서윤아, 김동완과 "썸타는건가?",서윤아,나이,키,프로필,인스타,학력

와일드웹 2024. 1. 18. 21:02
반응형

배우 서윤아, 김동완과 "썸 타는 건가?", 서윤아,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학력

 

 

 

 

배우 서윤아, 김동완과 "썸 타는 건가?"

배우 서윤아 씨가 "신랑수업"이란 프로그램에서 신랑으로 나오는 김동완 씨와 소개팅녀로 나오면 데이트를 진행중인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인데요 서윤아 씨는 배우 김동완씨와 스키장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들이 방송되었는데요 스키를 탄뒤 두사람을 정말 가까워진듯 하더라구요 서윤아씨는 김동완 씨에게 "고마워요 맨날 잘 챙겨주네"라고 대화를 이어 갔는데요 "덕분에 재미있는 연말, 연초를 보내고 있어요 "라고 말한 김동완 씨에서  "우리 썸 타는 건가?"라고 말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상이긴 하지만 두 사람이 왠지 잘될것같은 그런 느낌이 확 드는데요 정말 두사람 너무 잘 어울려서 잘됐으면 좋겠네요 ~

 

 

서윤아,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학력

 

서윤아 씨는 현재 나이 39세로 1986년생입니다.얼핏보면 김아중씨랑 좀 닮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서윤아씨는 86년 9월26일생입니다.서윤아씨 키는 164cm구요 혈액형은 b형입니다. 현재 가족은 어머님만 계신데요 아버지는 서윤아씨가 태어나고 5개월째되던해에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ㅠㅠ 어머님이 너무 고생하셨겠어요 ㅠ 

 

 

 

 

-출처:서윤아 인스타그램-

 

 

서윤아 씨는 불광초등학교,불광중학교,동명여자고등학교를 거쳐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나왔습니다.데뷔한건 2001년도에 나온 드라마시티-밀짚모자로 데뷔했으니 현재 데뷔는 무려 23년이나 되었네요 

 

 

 

 

서윤아씨 출연작품

 

영화로는 연애소설, 조선남녀상열지사, 얼굴 없는 미녀, 전화번호가 필요해, 이웃집 좀비, 너의 결혼식, 앙상블에 출ㅇ연했습니다 

 

-출처:서윤아 인스타그램-

 

출연 드라마는 굉장히 많은데요 그중 주연을 많았던 작품들을 은 별이 되어 빛나리에서 서브 주연을, 2019년도에 빅데이터연애에서 양설 아라는 역할을 맡아서 열연했습니다 현재 유튜브로 활동 중이며 소속사는 2019년도에는 와이피플이엔티와 계약을 맺었었는데 현재는 무소속으로 나오는 것을 보니  1인소속사 본인인가 봅니다. 

 

 

 

 

 

 

서윤아 씨는 개그맨 심진화씨와 아주 친한 동생사이로 나오는데요 심진화씨 워낙에 기분 기복이 심해서 ㅋㅋ 아는형님에 나왔을때 웃겨 죽는줄 알았네요 김원효씨와 알콩달콩 살아가는것도 너무 재미있고 좋은분이 서윤아씨 옆에 있어 너무 다행이네요 

 

 

 

별이 되어 빛나리에서는 심은화 씨와 함께 출연했는데 극 중에 심은화 씨가 서윤아 씨 멱살을 잡는 부분이 있었는데 이거 지금도 생생하게 기억나네요 두 분이 친했구나 ^^

 

오늘은 배우 서윤아 씨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김동완과 "썸 타는 건가?" 진짜 썸 타셔서 두 분도 좋은 결실 맺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입니다 ^^ 더불어 배우 서윤아 씨의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학력까지 모두 정리해 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