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이슈

최수영 "와이프" 불법촬영대응 최수영 나이,키,프로필,키,언니,아버지

와일드웹 2024. 1. 7. 20:44
반응형

최수영 "와이프" 불법촬영대응 최수영 나이, 키, 프로필, 키, 언니, 아버지 

 

 

 

뮤지컬 "와이프"  최수영 불법촬영대응

 

우리의 영혼한 디바 "소녀시대"멤버 중 최수영 씨가 연극에 처음으로 도전을 했습니다. 하지만. 시작부터 잡음이 일고 있는데요 바로 "와이프"라는 연극 공연이 진행되는 내내 카메라로 사진들을 찍는 소리가 들려서 공연을 제대로 감상하지 못했다는 후기들이 많이 올라가져 있어서 뉴스에 뜨었더라고요 저도 한번 보려고 단독예매하는 인터파크에 들어가서 후기들을 살폈더니 이런 내용들이 많더라고요 ㅠ

 

-출처 :인터파크 단독예매사이트 후기내용 발췌-

 

 

 

그래서 그런지 제작사 측에서는 이번에 연극을 촬영해서 업로드 할경우 강력한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는데 대응이 없더라도 우리는 이런 연극 같은 공연을 볼 때는 같이 공연을 보는 사람들에 대한 배려를 위해서라도 사진촬영을 하지 않는 예절도 필요하지 않을까요 ~

열심히 노력하고 준비한 배우들을 위해서라도 연극에 집중하지 못하는 하는 행동들을 조심해야할 것 같네요 ~

 

 

"와이프"라는 연극은 23년12월26일~24년 2월 8일까지 진행되는 연극입니다. 이 연극은 59년~2046년까지의 4개의 시대를 자연스럽게 연결해 가면서 이야기가 풀어지는데 여성과 "퀴어 성소수자"의 인생을 다룬 이야기입니다. 실력파 배우들이 굉장히 많이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연극입니다. 최수영 씨도 첫 연극데뷔작이라고 할 수는 있는 작품입니다. 

 

 

"와이프"출연진으로는 최수영,김려은,정웅인,박지아,김소진,송재림,이승주,정환,홍성원,신혜옥,표지은등의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하는 연극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보고 싶은 연극이기도 합니다. 이 연극은 한꺼번에 모든 배우들이 출연하는 게 아니라 1파트 2파트 이런 식으로 나누어서 배역이 정해져 있습니다. 즉 1파트에 나온 주인공이 2파트에서는 다른 배우가 진행돼요 혼자서 계속 연극을 할 수 없어서 일 텐데 저는 개인적으로 최수영 씨가 하는 연극으로 한번 보고 싶긴 하네요 

 

 

 

최수영 나이,키,프로필,언니,아버지 

 

최수영씨 나이는 33살로 90년 2월 10일생입니다. 서울 청담동에서 태어났고요 키는 172cm에 혈액형은 o형입니다 MBTI는 ISTP입니다 2007년도에 소녀시대로 데뷔했고요 벌써 16년이란 시간이 지났네요 정말 빠르네요 ^^ 최수영 씨의 언니는 최수진인데 이분도 뮤지컬 배우입니다 

-최수영씨 언니 최수진씨-

 

최수진 씨는 최수영 씨보다 4살 위 언니입니다. 아버지는 건축 쪽 일을 하셨다고 하는데 정확하게 어떤 일인지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렵네요 ^^ 최수영 씨의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이렇게 딸 둘이네요 아들 하나도 부럽지 않을 만큼 딸 둘을 너무 잘 키우셨네요 여기서 부모님이 어떻게 생기셨는지 너무 궁금하긴 하네요 

 

-출처:스포츠조선 사진캡쳐-

 

최수영 씨는 어머님을 쏙 빼닮았는 것 같네요 어머님이 상당히 미인이신 듯 ~최수영 씨의 남자친구는 다들 잘 아시겠지만 정경호 씨입니다 일타스캔들에 주인공으로 나왔던 배우 아시죠 

 

오늘은 "와이프" 쏟아지는 카메라 소리에 문제가 되었던 연극 이야기와 최수연씨의 나이, 키, 프로필, 아버지 언니 남자친구까지 다양한 정보 정리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