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리스천 올리버 두 딸 추락사망 영화배우의 나이,프로필,사망원인,출연작품

 

 

 

 

 

김태희씨의 남편인 가수 비씨가 할리우드영화에 출연했던 작품이 바로 "스피드레이서"입니다. 여기에 함께 출연했던 크리스천 올리버가 두명의 딸과 함께 카리브로 경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던중 추락사고로 경비행기에 타고 있던 조정사와 크리스천 올리버 그리고 두딸과 함께 숨졌다는 안타까운 사연이 보도되었습니다 

 

 

크리스천 올리버 영화배우의 나이,프로필,사망원인

 

 

본명은 "크리스천 올리버 클렙서"입니다 우리가 줄여서 크리스천 올리버로 부르고 있는데요 그는  현재 51세의 나이로 72년 3월3일생입니다. 출생지는 독일이구요 미국에서도 활동하면서 이중국적을 모두 취하고 있는 배우입니다.독일과 미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었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ㅠ 몇일전 sns에 일주일전에 영화 촤령을 마친 "포에버 홀드유어 피스"의 촬영장 사진을 올리면서 "낙원 어딘가에서 인사를 !"이란 문구도 기재해서 더욱더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크리스천 올리버는 두딸과 함께 카리브해 프티 네비스 섬의 서쪽에서 추락사고가 있었다고 합니다. 아직 정확한 사망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근처에 있는 지역의 어부와 고용한 전문 잠부들에 의해서 시신은 해안경비대에 인계을 했다고 하구요 그 비행기 안에는 모두 4명이 있었다고 합니다. 조정사와 크리스천 올리버 그리고 10살 딸,12살 딸 이렇게 4명이라고 하는데 정말 너무 너무 안타깝네요 

 

 

 

영화배우 크리스천 올리버 출연작품

 

 

출연작품으로는 "헤라클레스 전설의 부활"과 "하우스 오브 굿 앤 이블"에서는 스릴러 영화의 진수를 보여줬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스피드 레이서"에서도 출연을 했었죠,"더 굿 저먼"이란 영화도 있었구요 "발키리""인디아나 존스와 운명의 다이얼"등 60여편 이상의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헤라클레스 전설의 부활" 출연모습

 

 

"하우스 오브 굿 앤 이블"

 

-스피드 레이서-

 

 

 

스피드 레이서의 경우 매트릭스 아시죠 매트릭스를 촬영했던 감독 "워쇼스키"가 메가폰을 잡은 영화로 비와 함께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보였는데 이영화가 크게 흥하지는 않았던 기억이 나네요 

 

사망원인은 곧 밝혀지겠지만 두딸과 함께 경비행기 추락사고를 당한 영화배우 크리스천 올리버의 명복을 빕니다 .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