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소희 "고졸고백 프랑스 학교 6천만 원 없어 못가!" 한소희 나이, 키, 몸무게, 학력, 프로필, 엄마, 인스타, 경성 크리처

 

 

한소희 "고졸고백 프랑스 학교 6천만원없어 못가!" 

 

 

"채널 십오야"에 출연한 배우 한소희씨가 자신의 학력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이렇게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내는 배우가 있을까 싶을 만큼 솔직 담백한 자신의 성격을 있는 그대로 보여준 한소희 씨는 자신은 고졸 출신이라고 이야기하며 프랑스 학교에 붙었지만 프랑스에 가기 위해 비자를 발급받으려니 통장에 잔고가 6천만 원이 있는 통장잔고 확인서를 제출해야 한다는 이야기에 

 

 

 

 

 

 

이성경 "단국대 1억기부" 배우 이성경 나이,학력,프로필,영화,생일,출연 드라마

이성경 "단국대 1억 기부" 배우 이성경 나이, 학력, 프로필, 영화, 생일, 출연 드라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성경 "단국대 1억기부" 새해가 다가오면 많은 연예인분들이 선행을 베풀어 사회를 따

hope.saraboo11.com

 

그래서 시작한 알바에서 하루에 무려 12시간을 호프집에서 일했는데 그떄 호프집에서는 180만 원을 받았는데 모델로 2시간을 활동했더니 300만 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때 모델로 알바 다닌곳이 바로 무신사라고 하네요  무신사에서 모델로 활동하던 중에 리츠 광고가 들어왔는데 그때 통장으로 광고비가 2천이 들어왔다고 합니다 그게 시작이 되어서 지금까지 프랑스로 못 가고 영화나 드라마에 계속 출연 중이라고 하네요 ^^ 

 

 

 

 

 

 

 

배움이 길면 좋지만 꼭 배움이 모든것을 판단하지는 않으니 한소희 씨 지금의 모습도 너무 멋지고 응원합니다 

 

 

한소희 나이,키,몸무게,학력,프로필,엄마,인스타,경성 크리처

 

배우 한소희씨의 본명은 이소희입니다. 이소희보다 한소희가 더 와닿기는 하네요 ^^ 현재 나이는 29 세구요 94년 11월 18일생입니다. 키는 165cm고요 혈액형은 ab형입니다 MBTI는 INFP, INTJ라고 하네요 데뷔한 건 17년도에 방영된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첫 데뷔를 했고요 가족은 외할머니와 부모님 그리고 여동생인 이소정 씨가 있습니다. 부모님은 5살 때 이혼해서 할머니손에 컸습니다. 

 

 

-여동생 이소정 출처:이소정 인스타그램-

 

 

한소희 씨의 몸무게는 47kg이고요 소속사는 9 아토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한소희 씨는 고3 겨울방학에 고향인 울산에서 서울로 올라왔고요 그때  할머니에게 딱 한번 도움을 받았고 나머지는 자신이 자급자족해서 생계를 이어갔을 정도로 똑순이였다고 하네요 아르바이트 중에 모델 제의를 받아 시작한 것이 지금까지 왔다는 한소희 씨는 그래도 잘 풀린 케이스네요 

 

 

23년 8월에는 인스타에 올라온 여러 사진중 유독 관심을 끌었던 사진이 바로 위에 사진인데요 건물 옥상에서 내려다보는 한소희 씨 당당한 스티커 타투한 뒤태보다는 손가락사이에 흰 물체에 대해서 담배가 아니냐 추측들이 많았었는데요 한소희 씨는 데뷔전 인스타에도 자신이 담배 피우는 모습들을 종종 올리곤 했다고 하니 쿨한 성격은 맞네요 

 

 

 

 

2020년에는 배우 한소희씨 엄마 빚투 문제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는데요 그때 한소희 씨가 아픈 가족사에 대해서 이야기하기도 했는데요 어린 시절 부모님이 이혼해 할머니 손에 컸다고 밝히며 왕래가 없어도 자신의 부모기에 송구스럽다는 내용의 글을 올리면 변제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부모와 자식은 참 영원한 숙제가 맞긴 하나 봅니다. 

 

 

 

오늘은 화제가 되고 있는 한소희씨의  "고졸고백 프랑스 학교 6천만 원 없어 못가!"에 대한 내용과 한소희 나이, 키, 몸무게, 학력, 프로필, 엄마,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경성 크리처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소희 씨 앞날에 꽃길만 펼쳐지길 응원해 봅니다. 

 

반응형